(무료) 링크: http://bit.ly/jAJn0j
-Key Message-
Apple의 iPad가 큰 성공을 거두면서 IT 업계에 태블릿 PC 열풍이 일어남에 따라 다수의 PC 및 단말 벤더들은 이제 태블릿을 전략 사업의 하나로 간주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업계 일각에서는 현재 태블릿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것은 분명하지만 단말 벤더 입장에서는 빠른 시장 진입보다는 앱 등의 활용성을 고려한 보다 장기적인 성장 전략을 세울 필요가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태블릿 PC 시장에 대한 기대감 상승으로 단말 벤더의 시장 진입 증가 추세
-태블릿 시장, 성급한 진출보다는 애플리케이션 확충 등의 활용성을 고려한 성장 전략 요구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Apple, Google, Amazon의 클라우드 음악 서비스 비... (0) | 2011.06.14 |
---|---|
지역 소형 서점과의 공생을 위한 도서 도매업자의... (0) | 2011.06.14 |
Apple의 차세대 클라우드 콘텐츠 연동 서비스 ‘i... (0) | 2011.06.13 |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홍수로 인한 콘텐츠 검색 난... (0) | 2011.06.13 |
3D TV 시장 활성화를 위한 선결 과제... ‘가격 인... (0) | 2011.0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