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광고주가 스폰서한 아이템 통해 게임내 능력치 향...

링크: http://bit.ly/irtETS

 

 

[News]
배너 광고 등 기존 모바일 게임 내 광고가 게임 이용을 방해하는 불편 요소로 지목되어 오고 있는 가운데, 광고주가 스폰서한 아이템을 통해 게임 내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는 방식의 게임 내 광고(In-game Ad.) 플랫폼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게임 이용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게임 내 맥락과 접목해 효과적으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는 점에서 신개념 모바일 컨텍스트 광고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는 "Tap Me"가 그 주인공이다.

[News Plus]
신생업체 Kiip은 지난 4월 레벨업, 하이스코어 달성, 특정 타이틀 획득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게 되는 모든...

<Figure 1> "Charmed" 게임 내 "Tap Me" 플랫폼 적용 사례

[View Point]
英&#8729;美 휴대전화 이용자 중 절반 이상이 모바일 게임 이용 경험이 있다고 응답 하는 등 모바일 게임 이용자 저변이 확대되면서...



P STRABASE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