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올해 들어 디지털 유통망을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는 헐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 Warner Bros.가 최근 영화 정보 공유 사이트 Flixster를 인수했다고 밝히면서 Warner Bros.의 전방위적인 디지털 유통 전략이 업계의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Warner Bros.이 같은 디지털 유통 전략은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Netflix 등 변화의 속도가 빠른 온라인 태생의 서비스와 경합해야 하는 헐리우드 스튜디오 진영을 위한 모범 사례로 평가되고 있다.
[News Plus]
Warner Bros.는 지난 2월 2008년 개봉된 흥행작 "Batman: The Dark Knight"과 지난해 개봉작 "Inception"을...
<Figure 1> ‘Dark Knight’(左)•‘Inception’(右) iPhone 애플리케이션 화면
<Figure 2> ‘Batman: The Dark Knight’(左)∙"Inception"(右) Facebook 팬 페이지 화면
<Figure 3> ‘Flixster’ iPhone 애플리케이션 화면
[View Point]
Warner Bros.의 전방위적인 디지털 유통 전략은 DVD 시장 쇠퇴로 인해 약화된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iOS 기반 iFlow Reader 앱 개발사, 폐업 선... (0) | 2011.05.19 |
---|---|
중국 인터넷 이용 증가 및 변화가 온라인 쇼핑에 ... (0) | 2011.05.19 |
(무료)美 메이저 이통3社, Visa 및 MasterCard와의... (0) | 2011.05.18 |
모바일 앱스토어 시장의 새로운 다크호스, ‘써드... (0) | 2011.05.18 |
유럽 통신사업자들의 콘텐츠 제공업자에 대한 ‘망... (0) | 2011.0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