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美 온라인 뮤직 비디오 서비스 Vevo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통해 모바일 시청자를 대거 견인하고, 영국을 필두로 해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는 등 서비스 확대에 주력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업계 관계자들은 PPL(product placement) 광고 플랫폼으로써 특히 주목을 받고 있는 뮤직 비디오 서비스 시장이 Vevo의 공격적인 행보를 발판으로 급격히 성장해 나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News Plus]
지난 2009년 말 광고 기반 무료 서비스 형태로 출시된 美 온라인 뮤직 비디오 서비스 Vevo 가 최근들어...
<Figure 1> "VEVO HD" iPad 애플리케이션의 "Music Map" 기능 이용 화면
[View Point]
시장조사업체 comScore의 최근 조사결과에 따르면, Vevo는 지난 3월 한 달간 전년 동기 3,750만 명 대비...
<Table 1> 美 주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의 순방문자수 (2011.03)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美 메이저 출판사 진영, 원스톱 도서 쇼핑 ... (0) | 2011.05.13 |
---|---|
태블릿 PC 활용에 따른 미디어 단말기 대체 효과 ... (0) | 2011.05.13 |
(무료)모바일게임, 美 디지털 게임 다운로드 수 절... (0) | 2011.05.11 |
전세계 디지털 시네마ㆍ3D 스크린 규모 및 성장 추... (0) | 2011.05.11 |
Microsoft-RIM의 SW 파트너십 체결... Apple, Goo... (0) | 2011.0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