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1.3.29-

[뉴스소스]소니픽처스, 대다수 헐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와 달리 최신 DVD 출시작 2편을 DVD 판매가격보다 낮은 요금으로 다운로드 서비스 제공(무료) http://bit.ly/fpI6zm

 

[뉴스소스]UAE의 Du, 모바일TV가 유일한 콘텐츠 소비수단인 고객이 다수인 상황 고려해 스포츠 중계 중심의 서비스 전략으로 성공. 터키 Turkcell, 모바일TV를 일반TV의 보조 수단으로 여기는 시장 분위기 감안 멀티스크린 전략에 통합할 계획.

 

[뉴스소스]中 스마트폰 벤더 화웨이와 ZTE, 美 스마트폰 시장 입지 강화 위해 메이저 이통사와 공급 협상을 추진 중. 메이저 이통사 통해 자사 브랜드 스마트폰을 공급해 인지도 크게 높인 HTC의 사례를 벤치마킹한 것으로 분석.

 

[뉴스소스]中 정부, 케이블 TV, 통신, 브로드밴드 등 3대 네트워크의 융합 위해 2015년까지 기존 케이블TV 네트워크를 디지털로 전환하는 작업을 완료할 계획으로 알려짐.

 

[뉴스소스]美 신문발행부수공사기구, 태블릿 등 디지털 플랫폼용 잡지가 오프라인 잡지와 동일한 광고를 게재하지 않아도 디지털 잡지 발행부수를 유료 보증 발행부수에 포함시키는 새로운 정책 도입. 광고주 반발 예상.

 

[스냅샷]스마트폰과 애플리케이션 중심 모바일 시장에서의 이통사 차별화 전략 http://bit.ly/gLCGZL

 

[트렌드와치]New York Times, 온라인 뉴스 유료화 실험 개시... 시장 반응은 ‘기대’보다 ‘우려’ http://bit.ly/f5qAZP



P STRABASE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