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1.3.25-

[뉴스소스]유럽 소비자의 유료 디지털 콘텐츠 사용 의사가 2010년 31%로 증가했지만 유료 디지털 콘텐츠 사용인 응답자는 2009년 대비 감소해 유료 디지털 콘텐츠 시장 수급 불균형이 심각한 것으로 확인 (무료) http://bit.ly/hkei5T

 

[뉴스소스]GetJar가 실시한 소비자 서베이 결과, 차기 스마트폰 구입 시 희망 OS로 안드로이드를 선택한 응답자 비율이 40%에 달해 18%에 그친 iOS의 2배가 넘는 것으로 드러남.

 

[뉴스소스]스포츠전문채널 ESPN, 4월 5일부터 버라이즌 IPTV 서비스 FiOS TV 가입자 대상으로 24시간 3D 방송 채널인 "ESPN 3D" 채널 제공할 방침으로 알려짐.

 

[뉴스소스]타깃 광고 발판으로 지속 성장해온 모바일 광고 업계,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 인터넷 사용이 보편화되면서 문자 메시지 광고에서 모바일 인터넷 광고로 중심축을 옮기며 지속 성장 전망.

 

[뉴스소스]전세계 모바일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가입자 수가 95%의 연평균성장률을 기록하며 2016년에는 1억 6,100만 명으로 증가할 것이라는 보고서 발표.

 

[스냅샷]Apple, Google, Nokia의 써드파티 개발자 지원 전략 비교 http://bit.ly/gdZcI1

 

[트렌드와치]WiMAX와 LTE 두고 고민에 빠진 美 Sprint, 4G 시대의 진정한 성공요인은 ‘비즈모델의 혁신’ http://bit.ly/hQBl5T



P STRABASE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