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TV, 홈비디오, 음악, 영화관, 게임 장르로 구분되는 북미, 유럽의 엔터테인먼트 소비 시장은 2000년 1,451억 달러에서 2010년 2,353억 달러로 6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남..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바일 세상으로 나온 케이블 TV...실시간 유료 T... (0) | 2011.03.23 |
---|---|
(무료)유럽 게임 퍼블리셔 BigPoint, 미국 시장 공... (0) | 2011.03.22 |
고품질 콘텐츠 확보를 위한 YouTube의 생존 키워드... (0) | 2011.03.22 |
(무료)AT&T, 브로드밴드 및 유로 TV 서비스에 종량... (0) | 2011.03.21 |
미국 소비자들의 모바일 쇼핑 이용 비율 및 활용 ... (0) | 2011.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