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rabase.com/contents/img/2011_0304%5BTW%5D.gif)
[News]
아직 뚜렷한 시장지배적 사업자가 존재하지 않는 유럽 인터넷 TV시장에 삼성, Amazon, Nokia가 웹과 TV를 연계한 서비스를 앞세우고 시장 선점에 나섰다. 이에 프랑스, 독일의 Telco들은 기존 IPTV 일변도의 서비스 전략에서 벗어나 이들 글로벌 세력들의 공세로부터 콘텐츠와 가입자를 방어하기 위한 적극적인 대응책 마련에 나서고 있다.
[News Plus]
유럽은 소위 IPTV로 일컬어지는 브로드밴드망을 통한 TV 서비스에 있어 미국보다 선발 주자이다. 2011년 현재 IPTV...
<Table 1> 유럽 인터넷 TV시장 선점을 위한 글로벌 사업자들의 진출 현황
<Table 2> Free의 신형 셋탑박스 ‘Freebox Revolution’ 제공 사양
<Table 3> 유럽 주요 통신 사업자들의 인터넷 TV시장 선점을 위한 추진 현황
[View Point]
유럽 인터넷 TV시장의 경쟁 지형도가 급변하고 있다. 글로벌 대형 사업자들이 첨단 기술과 브랜드 파워로 무장하고...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Vivendi, 2010년 게임 사업 호조로 음반 사... (0) | 2011.03.04 |
---|---|
2011년 2분기 출시 예정인 HTC의 신규 단말 라인업... (0) | 2011.03.04 |
(무료)업무용∙개인용 별도 관리 가능한 And... (0) | 2011.03.03 |
휴대전화 단말시장 4위로 등극한 ZTE의 판매량 추... (0) | 2011.03.03 |
시청자를 특정 TV 프로그램에 묶어놓는 미디어 체... (0) | 2011.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