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링크: http://bit.ly/hKyM8v
-Key Message-
Amazon이 연말 출시를 앞둔 앱스토어 "Amazon Appstore for Android" 제공에 있어 경쟁사 대비 가장 저렴한 애플리케이션 가격을 고수하는 정책으로 승부수를 띄울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Amazon이 Google의 Android Market과는 달리 유료 애플리케이션 판매에 치중할 것으로 관측되면서, 일부 업계 관계자들은 Amazon이 Android폰 보유자의 거부감을 사는 한편, 경쟁사 대비 저가 정책 고수를 위해 애플리케이션 개발업체의 이익을 희생시킬 가능성이 있다며 우려하고 있다.
-Amazon, 최저가 정책으로 Android 유료 애플리케이션 판매 견인할 듯...Android폰 보유자의 유료 애플리케이션 거부감이 성패 관건
-Amazon, 서비스 개시 1년 후 연간 애플리케이션 등록비 99달러 부과 예정...Google에 비해 현격히 비싸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년 유럽 주요 국가별 방송 시장 규모 (0) | 2011.01.26 |
---|---|
GameStop이 제시하는 ‘App. 對 Web’ 논쟁의 새로... (0) | 2011.01.26 |
2010년 세계 음반 시장 및 디지털 음악 시장 결산 (0) | 2011.01.25 |
Amazon, 독자 앱스토어 출시 선언...차별화 포인트... (0) | 2011.01.25 |
AT&T와 Verizon의 iPhone 판매 추이 전망과 업계 ... (0) | 2011.0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