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현재 美 방송 업계는 NBC Universal(NBCU) 인수 승인을 목전에 둔 美 최대 케이블 TV 사업자 Comcast가 프리미엄 콘텐츠인 스포츠 중계와 관련해 어떠한 전략을 구사할 지 여부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특히 조만간 개최될 2014년, 2016년 올림픽 중계권 경매를 앞두고 최근 올림픽을 독점 중계해 온 지상파 방송사 NBC의 추후 올림픽 독점 중계를 위해 Comcast가 얼마만큼의 비용을 투자할 것인지 여부가 업계의 주요 관심사로 부상하고 있다.
[News Plus]
스포츠 중계가 美 방송 업계의 핵심적인 프리미엄 콘텐츠라는 사실은 익히 알려진 사실이다...
<Figure 1> NBC의 올림픽 웹 사이트 화면
<Figure 2> Versus 채널 홈페이지 화면
[View Point]
美 방송 업계는 Comcast가 NBCU 인수 이후 美 콘텐츠 시장에서 12%의 점유율을...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V 어댑터 출시한 클라우드 게임 업체 OnLive, 게... (0) | 2011.01.13 |
---|---|
NTT와 Softbank의 4G 전략 비교분석 (0) | 2011.01.13 |
(무료)2011년 온라인 광고 시장 10~20% 성장 전망... (0) | 2011.01.12 |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현황 및 특징 (0) | 2011.01.12 |
본격 성장 예고하는 모바일 헬스케어... 박람회 주... (0) | 2011.0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