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뉴스소스 -2010.11.19-

[뉴스소스]美 엑스박스 라이브 가입자 중 40% 영화, 음악, SNS 등 게임 외 용도로 엑스박스360을 활용하고 있으며 이들의 하루 평균 온라인 접속 시간은 3시간에 달하는 것으로 파악. http://bit.ly/bozp5b

[뉴스소스]애플, 日 최대 광고사 Dentsu와 내년 상반기 중 일본 시장에서 iAd 서비스에 나선다고 발표. Dentsu는 일본 내 영업 및 iAd 광고 제작을 담당. 또한 자회사통해 광고 제작 및 미디어 플래닝을 포함한 iAd 관련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할 예정.

[뉴스소스]美 모바일 결제 시장, 열악한 인프라 극복 위해 안정된 기술 인프라와 결제 네트워크를 보유한 신용카드사와 제휴가 최선책으로 제시되고 있음.

[뉴스소스]무료 IPTV 플랫폼 제공 프로젝트 Project Canvas에 게임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는 앱 스토어 도입 계획에 따라 TV 플랫폼을 주요 엔터테인먼트 단말로 확보하기 위한 영국 콘텐츠 업계의 각축전이 치열하게 전개 중.

[뉴스소스]디즈니, 워너 브로스 등 헐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 DVD 매출 급감 상쇄 위해 디지털 유통 플랫폼을 통한 콘텐츠 제공 본격화.

[트렌드와치]중남미권 SNS 사업자 Sonico, 소셜게임 퍼블리셔 Mentez를 포함한 다수 게임업체와 최근 콘텐츠 제휴 체결 http://bit.ly/aWxP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