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팟캐스트 수익화 전략의 다양화...유료 회원 전용, 프리미엄(Freemium) 등
최근 유료 회원 전용 팟캐스트가 팟캐스트의 수익화 전략으로 활용되고 있다. Slate의 가입형 상품인 Slate Plus는 오디오 팟캐스트를 최대 무기로 5만 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그 주된 이유는 이 팟캐스트가 제공하는 무광고(ad-free) 청취 경험 때문이다. 한편, The Athletic은 광고 모델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접근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 유료 회원 전용 팟캐스트… 팟캐스트 수익화 전략으로 활용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유 주방 업계의 Amazon을 지향하는 ‘CloudKitchens’ (0) | 2019.11.05 |
---|---|
Facebook, News 탭 테스트 개시로 뉴스 콘텐츠 공세 강화...신문 업계, Facebook에 의한 잠식 우려 증폭 (0) | 2019.11.05 |
미국 디지털 미디어 진영의 TikTok 활용 사례 (0) | 2019.11.04 |
독립형 VR 헤드셋 Oculus Quest, 잇따른 기능 업데이트 통해 가상현실 헤드셋의 "표준"으로 자리매김 시도 (0) | 2019.11.04 |
(무료)5G 기술이 창조하는 새로운 시장의 실상...“5G 가상현실(VR)과 차량통신은 과장 광고, 5G 게이밍은 실현 단계” (0) | 2019.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