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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라베이스 Reports

"Upfronts 2019", 디지털 광고 시장 노리는 미국 올드 미디어 진영의 반격 신호탄

"Upfronts 2019", 디지털 광고 시장 노리는 미국 올드 미디어 진영의 반격 신호탄

 

링크: http://bit.ly/2HThTOk

 

 

[News]
미국 메이저 지상파 방송사와 광고주, 미디어 기업 다수가 참여하는 연례 장기 광고 계약 행사인 "Upfronts 2019"가 최근 막을 내린 가운데 올해의 "Upfronts"가 디지털 광고 시장을 노리는 올드 미디어 진영의 반격 신호탄이 될 것이라는 해석이 불거지고 있다.
광고 시장의 중심축이 TV 광고에서 디지털 광고로 이동해 나가는 가운데 Disney 등 올드 미디어 진영의 대표주자들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시장을 본격적으로 침투하기 시작하고 디지털 광고 인벤토리를 확대하며 "Upfronts"에서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를 병행해 판매하는 방향으로 전략 노선을 변경하는 양상이 두드러지게 포착된 것이다.

 

[News Plus]
"Upfronts"는 미국 주요 방송사의 임원진들이 일년 치에 해당하는 광고를 한꺼번에 판매하는 장기 광고 계약 행사로, 광고주들이 특정 TV 프로그램의 방영일에 앞서 미리 광고 시간을 선점할 수 있다는 점이...

 

<Table 1> 올드 미디어 진영의 "Upfronts 2019" 프리젠테이션 주요 내용

 

[View Point]
시장조사업체 eMarketer는 2019년 3월에 2019년 미국 광고 시장에서 두 개의 중대한 이정표가 나타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았다. eMarketer가 언급한 올해 미국 광고 시장의 첫 번째 이정표는...

 

<Figure 1> 2018~2023 미국 디지털 광고비 지출 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