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오늘의 스트라베이스 리서치 목록 - 2019.05.16 -

[트렌드와치]Amazon, 음악 스트리밍 시장 공략 가속화...Alexa 고객 대상 오디오 광고 기반 무료 서비스가 도약대
링크: http://bit.ly/2vZVjN1

 

[스냅샷]e커머스 분야에서 예상되는 트렌드 6가지
링크: http://bit.ly/30pBZqK

 

[뉴스브리프](무료)소셜 미디어 플랫폼, 미국 스포츠 리그와 연합전선 구축...TV 채널 진영은 중계권료 부담 가중 위기에 직면
링크: http://bit.ly/2w3ldPX

 

[뉴스브리프]미국 연례 장기 광고 계약 행사 "Upfronts", 일회성 아닌 연중 지속되는 광고 선판매 시장으로의 탈바꿈 시급
링크: http://bit.ly/2WSpKAR

 

[뉴스브리프]라이브 TV쇼, 양방향 기능 추가 추세...“출연자 행동 및 쇼 흐름에 시청자의 실시간 관여 가능”
링크: http://bit.ly/2WMxNyM

 

[뉴스브리프]강소(强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대중화...브랜드 가치관에 부합하는 인플루언서와 장기적, 직접적 관계 맺기가 마케팅 성공의 관건
링크: http://bit.ly/2EcCefb

 

[뉴스브리프]2018년 고성능 VR 기기 판매량 전년대비 60% 증가한 390만대...“사용자 만족도는 스마트워치와 동일한 수준”
링크: http://bit.ly/2Jojnl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