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중국 최대 게임업체 Tencent, 중국판 ‘포켓몬고’ 출시... 소셜 기능 강화하고 기업 타깃 마케팅 협업 도모
중국 최대 게임업체 Tencent가 지난 4월 11일 첫 모바일 AR게임 ‘Let’s Hunt Monsters’을 출시했다. 글로벌 인기 AR게임 ‘포켓몬고’와 같이 AR 기술과 LBS를 접목한 이번 게임은 Tencent의 강점인 소셜 기능을 강화한 점이 돋보이는데, 향후 중국 시장에서 ‘포켓몬고’를 대체해 신드롬급 흥행 돌풍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 Tencent, 첫 모바일 AR게임 출시...플레이 방식 ‘포켓몬고’와 유사
- Wechat 그룹채팅방·Wechat Pay와 연동...소셜 기능 강화·기업 타깃 마케팅 협업 도모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 최초의 가상현실(VR) 기반 온디맨드 연극 영상 제공 서비스 “LIVR” (0) | 2019.05.06 |
---|---|
구독형 게임 서비스 Arcade 발표한 Apple …마침내 게임의 본질로 회귀하는 iPhone 게임 (0) | 2019.05.06 |
일본 QR코드 결제 시장을 둘러싼 금융·IT·통신 진영 간의 경쟁구도 (0) | 2019.05.02 |
출판 커뮤니티 Wattpad가 만들어 내는 오리지널 스토리, 헐리우드 콘텐츠 전략의 중심에 서다 (0) | 2019.05.02 |
(무료)일본 최대 e커머스 업체 Rakuten, 암호화폐 거래 시장 공식 진출 발표…암호화폐 이미지 개선 및 새로운 수익원 발굴 기대 (0) | 2019.0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