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중국 최대 게임업체 Tencent, 중국판 ‘포켓몬고’ 출시... 소셜 기능 강화하고 기업 타깃 마케팅 협업 도모

(무료)중국 최대 게임업체 Tencent, 중국판 ‘포켓몬고’ 출시... 소셜 기능 강화하고 기업 타깃 마케팅 협업 도모

 

링크: http://bit.ly/2PGSg5l

 

중국 최대 게임업체 Tencent가 지난 4월 11일 첫 모바일 AR게임 ‘Let’s Hunt Monsters’을 출시했다. 글로벌 인기 AR게임 ‘포켓몬고’와 같이 AR 기술과 LBS를 접목한 이번 게임은 Tencent의 강점인 소셜 기능을 강화한 점이 돋보이는데, 향후 중국 시장에서 ‘포켓몬고’를 대체해 신드롬급 흥행 돌풍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 Tencent, 첫 모바일 AR게임 출시...플레이 방식 ‘포켓몬고’와 유사
- Wechat 그룹채팅방·Wechat Pay와 연동...소셜 기능 강화·기업 타깃 마케팅 협업 도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