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소셜 광고 플랫폼 각축전...Snapchat은 "Lenses‘와 "Geofilters", Instagram은 이용자 규모가 강점
<Key Message>
Snapchat과 Instagram은 최근 소셜 광고 플랫폼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들 플랫폼은 이용자 분포 측면에서 젊은층 소비자를 겨냥하는 브랜드 진영에서 특히 활용 가치가 높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Snapchat은 'Lenses'와 'Geofilters'라는 차별화된 무기를 지니고 있지만, 막대한 이용자 규모를 보유했다는 점에서 아직까지는 Instagram이 소셜 광고 플랫폼으로써 우위를 점하고 있는 상황이다.
- 35세 이하 이용자층에서 폭넓은 인기...광고주, 젊은층 소비자의 높은 참여도 유발 가능
- Snapchat의 무기는 'Lenses'와 'Geofilters'...이용자 규모 앞선 Instagram이 잠정적 승자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주목할 7大 스마트폰 기술 트렌드 (0) | 2017.01.09 |
---|---|
Trump 행정부 출범에 따른 미국 통신 정책 변화의 향방…규제 완화의 최대 수혜자는? (0) | 2017.01.09 |
2017년 예상되는 음악 스트리밍 시장 6대 트렌드 (0) | 2017.01.06 |
Alibaba, 해외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잇따라 구축…클라우드 분야에서 Amazon 추격전 본격 전개 (0) | 2017.01.06 |
(무료)양대 스마트 스피커 특장점 비교...음성명령 인식은 Google Home, 서드파티 앱 지원은 Amazon Ehco가 우세 (0) | 2017.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