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라베이스 Reports

(무료)소셜 광고 플랫폼 각축전...Snapchat은 "Lenses‘와 "Geofilters", Instagram은 이용자 규모가 강점

(무료)소셜 광고 플랫폼 각축전...Snapchat은 "Lenses‘와 "Geofilters", Instagram은 이용자 규모가 강점

 

링크: http://bit.ly/2iO20wA

 

<Key Message>
Snapchat과 Instagram은 최근 소셜 광고 플랫폼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들 플랫폼은 이용자 분포 측면에서 젊은층 소비자를 겨냥하는 브랜드 진영에서 특히 활용 가치가 높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Snapchat은 'Lenses'와 'Geofilters'라는 차별화된 무기를 지니고 있지만, 막대한 이용자 규모를 보유했다는 점에서 아직까지는 Instagram이 소셜 광고 플랫폼으로써 우위를 점하고 있는 상황이다.

 

- 35세 이하 이용자층에서 폭넓은 인기...광고주, 젊은층 소비자의 높은 참여도 유발 가능
- Snapchat의 무기는 'Lenses'와 'Geofilters'...이용자 규모 앞선 Instagram이 잠정적 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