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뉴미디어 이용자의 디지털 콘텐츠 이용 트렌트
시장조사업체 iResearch가 중국 내 3,500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 따르면, 1980년대 개혁개방 이후 출생자를 의미하는 바링허우(八零后) 세대가 중국 뉴미디어 생태계의 핵심으로 부상 중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 홈, IoT 환경 확산 속에 보안 취약성 노출… 문제의 핵심은 ‘편의’와 ‘안전’간 긴장과 타협 (0) | 2015.08.10 |
---|---|
(무료)Netflix, 세계 최대 신개념 방송사로 등극 임박...몰아보기 트렌드 견인하고 오리지널 드라마 제공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 (0) | 2015.08.07 |
데일리 판타지 스포츠 게임 시장에 뛰어든 Yahoo, 사행성 우려 극복하고 신규 수익 창출 가능할까? (0) | 2015.08.07 |
(무료)YouTube 스타, 경쟁 플랫폼으로의 이탈 조짐...YouTube 타격 여부에 관심 집중 (0) | 2015.08.06 |
2015년 2분기 글로벌 모바일 광고시장의 주요 트렌드 (0) | 2015.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