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소셜 미디어의 마케팅 효과 분석 결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광고나 쇼핑 관련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공유하도록 유도함으로써 입소문 효과(Word of Mouth)를 확보하는 소셜 마케팅이 일반화되고...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 최초 TV 유휴 주파수 활용한 장거리 Super Wi-Fi 필드 시연 성공..."모바일 오지" 해소 가능할까 (0) | 2014.02.10 |
---|---|
(무료)도서 예고편 동영상 포털 "Book Movies" 등장... 출판 시장으로 전이된 온라인 동영상 열기 (0) | 2014.02.07 |
또 다른 10년을 향한 Facebook의 승부수, 뉴스리더 앱 ‘Paper’…시장 평가와 서비스 전개의 향방 (0) | 2014.02.07 |
(무료)OECD, "커넥티드 TV 기반 동영상 시청 행태의 확산, ISP 업계에 혼란 촉발" (0) | 2014.02.06 |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의 2013년 박스오피스 실적 분석 (0) | 2014.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