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소매유통사업자 Tesco, 태블릿 PC "Hudl" 출시...Amazon 따라하기 전략의 연착륙 가능성은?
[News]
대형 오프라인 소매유통사업자 진영에서 최초의 태블릿 PC가 탄생했다. 영국의 Tesco가 최근 출시를 선언한 "Hudl"이 그 주인공이다.
관련 업계는 Tesco가 Amazon의 Kindle Fire 전략과 유사하게 저가 태블릿 PC인 "Hudl"을 통해 e-Commerce 및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를 활성화하는 전략을 구사할 것으로 내다보고, "Hudl"의 판매 추이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News Plus]
유럽 및 아시자 지역 12개 국가에 걸쳐 2,000만 명 가량의 고객을 보유한 영국의 대형 오프라인 소매유통사업자 Tesco의...
<Figure 1> "Hudl" 단말 이미지
<Table 1> "Hudl"의 주요 단말 사양
<Table 2> "Hudl"과 New Nexus 7·Kindle Fire·iPad mini 비교
[View Point]
대다수 업계 관계자들은 Tesco의 태블릿 PC 출시를 자연스러운 수순으로 풀이하고 있다. Tesco가 2011년 VOD 서비스 "blinkbox"를...
<Figure 2> 주요 사업자별 태블릿 PC 시장 점유율 추이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사물 인터넷 (IoT) 혁신과 활성화, 스타트업이 뒷받침한다...구체적인 스타트업 문화 조성 방안 놓고 논의 열기 확산 (0) | 2013.10.04 |
---|---|
창립 15주년을 맞은 Google의 글로벌 인터넷 시장 사업 부문별 점유율 (0) | 2013.10.04 |
(무료)Intel, 웹 기반 유료 TV 프로젝트 지원투수 물색에 난항...삼성·Amazon 등 유력 협력업체 포섭에 박차 (0) | 2013.10.02 |
지상파방송 사업자 CBS와 케이블TV 사업자 TWC의 재전송료 협상과정 및 파장 (0) | 2013.10.02 |
라이프로깅(lifelogging) 기술, 크라우드펀딩으로 날개 달고 다량의 혁신 단말기와 서비스 탄생시키며 진화 중 (0) | 2013.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