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디지털 음악 시장, Apple·Google·Microsoft에 이은 Twitter의 합류로 IT 업계의 ‘핫트렌드’로 급부상
<Key Message>
Twitter가 최근 신규 음악 서비스 "Twitter #music"을 출시했다. 음악 업계에서는 Apple, Google, Microsoft 등 메이저 IT 사업자들이 대거 진출한 데 이어 Twitter마저 진입하면서 디지털 음악 시장의 성장 잠재력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는 추세다.
- "Twitter #music", 뮤지션·음악 Tweet 비중 높아 향후 파급력 주목
- 메이저 IT 사업자의 잇따른 디지털 음악 시장 진출...높은 성장 잠재력과 수익성 덕분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비자들의 모바일 검색과 온라인 및 오프라인 후속 활동과의 연관성 분석 결과 (0) | 2013.04.29 |
---|---|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 세대 교체 가능성 임박...GREE와 DeNA를 뛰어넘는 차세대 주자들 급부상 (0) | 2013.04.29 |
HTML5 웹 앱(web app) 對 네이티브 앱(native app) 간의 부문별 역량 비교 (0) | 2013.04.26 |
comScore, 멀티 플랫폼 시대에 최적화된 이용자 통계에 나서다...디지털 미디어 기업, "대환영" (0) | 2013.04.26 |
(무료)독립 게임 개발자 진영, Microsoft 떠나 Sony로 이동 中...Sony의 ‘햇볕정책’ 결실 거두나 (0) | 2013.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