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프리즘]패러다임 전환기에 놓인 일본 게임업계...콘솔 게임진영과 소셜 게임진영의 생존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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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와치]美 이통 3사 연합체 ISIS, NFC 모바일 결제 플랫폼화 가동...결제를 넘어선 새로운 가치 창출이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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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냅샷]미국 정부의 디지털 교과서 도입을 위한 추진 계획 및 주요 사업자별 대응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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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무료)이통사-OTT 업체 협력 트렌드 확산...SMS 수익 악화 타개 위한 新 OTT 서비스 요금제도 속속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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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中 검색 공룡 Baidu, 신규 경쟁자 Qihoo로 유발된 위기론 확산...Baidu의 저력 과소평가는 ‘금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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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소셜 퍼블리싱 서비스 ‘Medium’, 디지털 퍼블리싱의 새로운 모델 제시...저작권 논란 해결이 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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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F2P(Free-to-Play) 모델의 ‘수익성’과 ‘퀄리티’의 딜레마...“결국 게이머가 원하는 것은 재미있는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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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브리프]Android, Apple iOS에 쏠려 있던 앱 개발업계의 관심 돌리기 성과 가시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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