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英 출판 업계, Angry Robot의 "종이책·e-Book" 결합상품 전략에 주목
<Key Message>
주로 통신 업계의 마케팅 전략으로 각광을 받아 온 결합상품 전략이 출판 업계에서도 그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 英 출판사 Angry Robot이 독립 서점에서 종이책을 구매한 고객에게 e-Book을 무료로 제공하는 결합상품 전략을 구사해 매출을 3배나 증가시키는 성과를 거둔 것으로 확인된 것이다.
- Angry Robot, "독립 서점 통한 종이책·e-Book 결합상품 판매 전략 대성공"
- 결합상품 제공은 일종의 윈윈 전략...종이책 매출과 e-Book 이용률 증대의 "일석이조"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또 하나의 미국 內 모바일 TV 서비스의 탄생과 국내 기업에 미치는 파급효과 (0) | 2012.08.28 |
---|---|
모바일 광고 시장, 수익성 부진 속에 엇갈린 평가 대두... ‘닷컴 버블 재현’ vs. ‘성장통’ (0) | 2012.08.28 |
유럽 최대 게임 행사 Gamescom 2012, "부분유료화 게임이 강세" (0) | 2012.08.27 |
Apple, 잇따른 非결제 부문 NFC 특허 출원...결제를 넘어선 NFC 수익모델의 확장을 겨냥하다 (0) | 2012.08.27 |
(무료)클라우드 게임 대표주자 OnLive, 전 직원 해고·회사 재설립 등 파격적인 경영 정상화 정책 단행 (0) | 2012.08.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