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日 IT 전문지 allabout.com는, 中 온라인 검색광고 시장에서 Baidu(百度)가 60.9%라는
높은 시장 점유율을 기록할 수 있었던 원인이 ▲MP3 음악검색 지원 및 콘텐츠 제공을 통한
자사 서비스의 인지도 확보와 ▲ 중국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간체자(簡体字)에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 ▲Web 2.0 요소를 가미한 지식검색 서비스지원에 있다고 분석함
===============================================================================
● 출처 : 스트라베이스 www.strabase.com
● 주요 관련 키워드 : 온라인 검색시장, 인터넷 검색광고, Baidu, MP3, Web 2.0, Google, SNS, 무료 온라인게임, 간체자, 중국 온라인 시장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非공인 iPhone App Store 등장…Apple 강경 대응 시사 (0) | 2009.03.10 |
---|---|
iPhone 3G가 일본 시장에서 '공짜폰'으로 전락한 이유 (0) | 2009.03.10 |
스마트폰, e-book 전용 단말기 대체하기에는 역부족…시장 확산에는 긍정적 (0) | 2009.03.09 |
RIM, BlackBerry 애플리케이션 장터 수익의 80%를 개발자에 할당 예정 (0) | 2009.03.09 |
YouTube와 Universal Music, 뮤직비디오 전문 사이트 구축 추진 (0) | 2009.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