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Introduction
2. 온라인 동영상 업체의 오리지널 콘텐츠 확보 동향
2.1 Netflix: TV 드라마 독점 방영권 획득
2.2 YouTube: 프리미엄 콘텐츠 확보에 1억 달러 투자
3. 온라인 동영상 업체의 유료 TV 시장 위협
3.1 방송 서비스, 온라인 동영상으로 중심축 이동
3.2 스마트 TV 등장에 따른 온라인 동영상 영역 확대
4. TV 업계의 대응책
4.1 TV 사업자의 온라인 동영상 포용
4.2 콘텐츠 애그리게이터 등 서비스 다각화
4.3 인수합병을 통한 경쟁력 강화
5. 결론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인터넷 광고 시장 및 e-Commerce 시장에서의... (0) | 2011.04.25 |
---|---|
Google, 무난한 Q1 실적에도 불구하고 새 CEO체제... (0) | 2011.04.25 |
(무료)AT&T, iPhone 독점 공급 종료에도 불구하고... (0) | 2011.04.22 |
광고를 기본 탑재한 Amazon 의 저가형 Kindle 출시... (0) | 2011.04.22 |
WiMAX-LTE 공존설의 배경과 가능성… `차별화된 B... (0) | 2011.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