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글로벌 5대 IT 기업, 헬스케어 스타트업 겨냥한 투자에 박차... Alphabet, Microsoft, Tencent가 전체 투자의 약 70% 차지
SNS의 범람과 끝없이 쏟아져 나오는 우울한 기사들, 그 결과 늘어나는 마음의 병까지, 모두가 밀레니얼 세대의 일상에 큰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되고 있다. 이에 대한 반발로, 불완전함에 대한 수용과 정신질환에 대한 당당한 태도, 사회문제에 대한 적극적인 태도를 견지하는 기업들이 젊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 Instagram 시대로 접어들면서, 10대 및 Z 세대는 이미지 중심의 브랜드에 익숙해지고 있음
- 오늘날 젊은이들은 정치적 격변과 기상이변, 경제 불확실성, 공공장소에서의 폭력, 성취에 대한 압박에 직면해 있음
'스트라베이스 Repor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esla가 공개한 전기차 픽업트럭 ‘Cybertruck’ (0) | 2019.12.09 |
---|---|
독자적 가치관으로 주류 소셜 미디어와 차별화 시도해온 Pinterest가 잇따른 수익화 모델 도입 행보에 나선 이유 (0) | 2019.12.09 |
주요 신문사들의 생존 전략 카드 3가지 (0) | 2019.12.02 |
라이브 스트리밍 시장 석권한 Twitch, "클라우드 게임과 非게임 분야"를 겨냥하다 (0) | 2019.12.02 |
(무료)밀레니얼 세대 겨냥한 기업들의 SNS 마케팅, “완벽주의 지양하고 정신건강,사회문제에 주목해야” (0) | 2019.12.02 |